Review

뒤로가기
제목

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인데 너무 좋네요.

작성자 김소정(ip:)

작성일 2020-08-13 10:32:52

조회 85

평점 5점  

추천 0 추천하기

내용

그녀는 창밖의 별들을 바라보았다. 깊고 푸른 밤 하늘에는 무수한 별들이 매달려 있었고, 그것들은 맑은 물에 떠있는 것처럼 보였다. 그리고 우리가 통과 한 수증기는 우리와 지하세계 사이의 꽤 넓은 커튼처럼 그려져있었다. 그 고요함은 우리의 심장박동 소리를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심오했다. 30 분 동안 우리는 차갑고 습기 찬 안개와 어둠 속에서 숨 막히게 되었고 실내에 들어가는 것을 생각하기 시작했다.

우리는 굉장히 높은 곳에 도착한듯했고, 까만 하늘에 별들은 반짝이지 않았다. 바다의 수평선을 언덕 위의 구경꾼의 수준까지 끌어올리는 것 같은 환상으로, 아래의 넓은 구름은 흐트러졌고, 자동차는 거대한 어두운 원의 한가운데에 뜨는 것처럼 보였다.

그녀는 창밖의 별들을 바라보았다. 깊고 푸른 밤 하늘에는 무수한 별들이 매달려 있었고, 그것들은 맑은 물에 떠있는 것처럼 보였다. 그리고 우리가 통과 한 수증기는 우리와 지하세계 사이의 꽤 넓은 커튼처럼 그려져있었다.

그 고요함은 우리의 심장박동 소리를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심오했다. 30 분 동안 우리는 차갑고 습기 찬 안개와 어둠 속에서 숨 막히게 되었고 실내에 들어가는 것을 생각하기 시작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TOP